차트판

반응형

펜트하우스 시즌2 몇부작 회차정보 방송시간 재방송 등장인물관계도

펜트하우스 시즌1이 시청률 30% 돌파를 하고 인기가 너무 많아서 시즌2를 방영하게 됬다고 합니다.

펜트하우스는 채워질 수 없는 일그러진 욕망으로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벌이는 서스펜스 복수극! 자식을 지키기 위해 악녀가 될 수밖에 없었던 여자들의 연대와 복수를 그린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입니다.

 

펜트하우스 시즌2 기본정보

 

방송채널: SBS

방송일자: 2021.02.19 ~

방송시간: 오후 10시 ~

제작: 주동민(연출), 김순옥(극본)

몇부작: 12부작

출연진

 

유진, 김소연, 엄기준, 신은경, 봉태규, 김현수, 진지희 등 모든 인물이 시즌 1과 동일합니다.

하지만 여기에서 시즌 1에서 죽음을 맞이했던 이지아가 나올 것 인지 기대가 되기도 합니다.

 

 

펜트하우스 시즌2 등장인물관계도

 

 

주요인물입니다.

 

오윤희 (유진)
배로나 엄마이며 자격증 없는 부동산 컨설턴트입니다.

천서진 (김소연)
하은별의 엄마이자 타고난 금수저입니다. 청아재단 이사장이기도 하며 유명 소프라노이죠
“헤라클럽”의 여왕벌입니다.

헤라펠리스 사람들입니다.

 


주단태 (엄기준)

주석훈, 주석경의 아빠이며 제이킹 홀딩스 건축회사 대표입니다. 

강마리 (신은경)
유제니의 엄마이자 유동필 부인입니다.

이규진 (봉태규)
고상아의 남편이자 이민혁의 아빠입니다. 
빅토리 로펌 전문 이혼변호사이고 정계 입성까지 성공을 하였습니다. 
법조인 재벌가의 외아들로 허세뿐인 속빈 강정에 마마보이 기질을 보이며 찌질의 끝판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윤철 (윤종훈)
천서진의 전남편이자 하은별의 아빠입니다. 허리 디스크수술의 권위자입니다.

고상아 (윤주희)
이규진의 아내이자 이민혁의 엄마입니다. 
아나운서 출신의 재벌가 며느리이고  남편과 아들 일이라면 어떤 희생이라도 감수하는  소문난 내조의 여왕입니다.

 

 

김소연은 ‘펜트하우스’ 시즌1에서 한국 최고 소프라노이자 청아재단 이사장 딸 천서진 역할을 맡았었습니다.

자신이 세상의 중심으로 돌아가야되며 원하는 것은 뭐든지 얻고야 마는 비뚤어진 욕망의 소유자입니다.

천서진은 부모로부터 받은 폭력적인 교육방식을 딸 하은별(최예빈)에게 그대로 대물림하는 어긋난 모성애를 보였습니다.

 

‘펜트하우스’ 시즌1에서 유진은 청아예고 시절, 숙명의 라이벌이었던 천서진(김소연) 때문에 목에 치명적인 손상을 입고 성악을 포기했습니다. 딸 배로나(김현수)에게는 가난을 물려주지 않고자 이를 악물고 살아온 오윤희 역을 맡았습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

 

넷플릭스 한국드라마추천 Best 11

넷플릭스 한국드라마추천 Best 11 넷플릭스 한국드라마추천 Best 11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제가 지금까지 본 드라마 기준으로 Best 11를 작성을 했으니 참고용으로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넷

service.chartpan.co.kr

 

넷플릭스 미국드라마추천 Best 10

넷플릭스 미국드라마추천 Best 10 오늘은 넷플릭스 미국드라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드라마를 보고나서 제 생각 기준대로 작성한 내용이오니 참고만 해주시면 될 듯 합니다. 넷플릭

service.chartpan.co.kr

 

넷플릭스 영국드라마추천 Best 10

넷플릭스 영국드라마추천 Best 10 넷플릭스 영국드라마, 영드 Best 10 추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빌어먹을 세상 따위 시즌2 방영기간: 2019.11.04. ~ 2019.11.04 몇부작: 8부작 줄거리: 이제 .

service.chartpan.co.kr

 

 

지금까지 펜트하우스 시즌2 몇부작 회차정보 방송시간 재방송 등장인물관계도 정보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잠깐! 비밀로 남겨야 할 만한 내용인가요? 그렇다면 차라리 이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1. 이종범 2021.03.07 10:14

    홍영주